홈으로
프리미엄 커뮤니티
일반 커뮤니티
스마트폰 커뮤니티
공식 홈페이지
뉴스 > 뉴스
  • 악마 여왕의 재림, ‘아키에이지’ 여름 업데이트 티저 영상 공개
  • 게임메카 이찬중 기자 입력 2016-06-15 16:44:48

  • ▲ '아키에이지' 여름 업데이트 티저 트레일러 (영상제공: 엑스엘게임즈)

    엑스엘게임즈가 15일(수), 자사의 MMORPG ‘아키에이지’ 여름 업데이트 ‘오키드나의 증오’를 앞두고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오키드나의 증오’ 티저 영상에는 음산한 성안에서 어두운 기운을 풍기는 금발머리의 여인이 등장한다. 여인의 정체는 바로 ‘오키드나’로, 최초의 원정대의 일원이자 이번에 추가되는 ‘워본’의 여왕이기도 하다. 특히 업데이트로 추가되는 새로운 ‘증오’ 능력도 ‘오키드나’의 힘으로 알려져 있다. 이후 영상 마지막에는 새롭게 추가될 종족 ‘드워프’의 로봇과 악마로 변신하는 ‘워본’의 능력을 확인할 수 있다.

    엑스엘게임즈 아키에이지 김안나 팀장은 “짧지만 ‘아키에이지’의 여름 업데이트에 대한 강렬한 인상을 드리고자 영상을 공개했다”며, “티저 영상이 끝나고 나오는 쿠키 영상을 통해 어떠한 콘텐츠가 업데이트될 예정일지 추측하는 재미도 느끼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아키에이지’는 이번 티저 영상을 시작으로, 오는 7월 13일(수) 업데이트 예정인 ‘오키드나의 증오’ 콘텐츠를 본격적으로 공개할 예정이다. 게임 및 업데이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 웹사이트(바로가기)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아키에이지' 여름 업데이트 스크린샷 (사진출처: 영상 갈무리)